Recommanded Free YOUTUBE Lecture: <% selectedImage[1] %>

음.. 건강 지킴이용 자전거를 구입한지가 어언 한달이 되었군요. 처음엔 통근용으로 써볼까 마음을 먹었지만 도로사정이 너무 좋지 않은 관계로 그냥 회사에 두고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 산책을 즐기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심하고 해서 구글맵(:12)을 이용해서 산책로를 달려보았습니다.

연두색 (연두색 맞죠?)이 점심시간 산책코스 입니다. 인도도 넓직하고, 특히 코엑스몰 근처는 자전거 타기에 매우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코엑스몰근처에 보면 영스퀘어라는 조그마한 무대가 있는데, 여기에 앉아서 잠시 일광욕을 즐깁니다. 점심시간이면 2-3명씩 앉아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간혹 염장을 지르는 커플의 모습을 볼 수도 있답니다. 애무는 집에서..

이렇게 일광욕을 즐긴 후, 봉은사를 거쳐서 회사로 되돌아 옵니다. 한 40분 정도 걸리겠군요.

저녁시간은 좀더 빡세게 굴립니다. 빨간색이 저녁시간 코스인데요.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어서, 쪼끔 약간 힘든 코스입니다. 이렇게 자전거를 굴려서 영동고등학교에 도착하게 되구요. 여기에서 평행봉을 실시합니다. 군대 있을적에는 매일 100개씩 했는데, 오랜시간 쉬었더니 지금은 30개를 해도 힘이 들더군요. 쪼금씩 늘려너갈 생각입니다. 참고로 권상우스타일의 보기좋은 몸매를 만드는 데에는 평행봉이 최고입니다. 100개 정도를 해낼 수 있다면, 정말 예전 권상우 정도의 몸매 나옵니다.

이렇게 평행봉을 하고 한 5분 쉬었다가 귀사코스를 밟습니다. 이렇게 한바뀌 도는데 한 40-50분 정도 걸립니다.

곧 있으면 노출의 계절 여름이군요. 감자에 이쑤시게 몸에서 벗어나 보자구요.

아래는 저의 애마인 유콘디스크 입니다. 애드센스(:12) 수입으로 구입했습니다.

http://www.joinc.co.kr/modules/moniwiki/wiki.php/Site/Development/Forum/Fun/Adsense_thousand?action=download&value=yukondiscm.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