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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구글, 검색광고 제휴준비 착수

검색광고 대행사로 다음자회사 선정

검색 포털사이트 구글(:12)과 다음[035720]이 검색광고 사업에서 손을 잡기 위한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

구글은 9일 CPC(클릭당 과금) 검색광고 애드워즈(AdWords) 사업의 한국내 공식 대행사로 다음 자회사인 나무커뮤니케이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나무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 국내에서 구글을 대신해 애드워즈의 영업과 서비스 지원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구글은 나무커뮤니케이션이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 노하우와 검색엔진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 전문 마케터를 갖고 인터넷광고 광고주들에게 수준 높은 지원 서비스를 해온 점을 감안해 대행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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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문서

  1. Google vs Naver
  2. 구글 Adsense
  3. 구글 한국 R&D 센터 설립